사업자등록 대표자 변경 신고서 다운로드
사업자등록정정신고는 사업자가 사업자등록을 한 후에 사업 내용이나 사업장의 주소 등이 변경된 경우에 세무서에 신고하는 절차예요.
정정신고를 하면 변경된 내용을 반영하여 사업자등록증을 재발급 받을 수 있고, 사업을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등록정정신고 다운로드
사업자등록정정신고를 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라야 해요.
1.사업자등록정정신고서 작성: 세무서에서 제공하는 사업자등록정정신고서를 작성해야 해요.
신고서에는 사업자의 이름, 주소, 전화번호, 정정 내용 등을 적어야 해요.
(양식은 아래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2.세무서 방문 또는 홈택스 이용: 세무서를 방문하거나 홈택스를 이용하여 사업자등록정정신고를 할 수 있어요.
3.사업자등록증 정정 교부: 기존 사업자등록증은 반납 회수 후 정정된 등록증을 재교부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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