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4일 목요일

밸런스게임 19, 29, 커플, 남녀 50개 모음

썸남 썸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으시죠? 그 사람에 대해서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을 때 추천하는 놀이가 바로 밸런스게임입니다. 어른답게 19, 29, 성인 남녀가 즐길 수 있는 밸런스 게임 질문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밸런스게임 질문모음



밸런스게임 19, 29, 커플, 남녀

네 인생 최고의 키스는 언제였어?

잊을 수 없는 감동적인 키스 vs. 열정적이고 흥미진진했던 키스

지금까지 해본 성관계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언제였어?

감정적으로 연결된 특별한 경험 vs. 신체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경험



밸런스게임 19, 29, 커플, 남녀 50개 모음



혹시 상상 속에서 나와 해본 적 있는 일이 있니?

솔직히 이야기하고 싶은 상상 vs.

네 몸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위는 어디? 나의 좋아하는 부위는 어디라고 생각해?

자신감 있는 부위 vs. 남들이 좋아하는 부위


지금까지 해본 성적 실험 중 가장 과도했던 건 무엇이었어?

새로운 경험을 즐기는 모험 vs. 안전하고 편안한 틀 안에서의 즐거움

만약 내가 지금 다른 사람과 키스하고 있다는 걸 목격한다면 어떤 반응을 보일 것 같아?

질투와 분노 vs. 이해와 솔직한 대화


밸런스게임 19, 29, 커플, 남녀 50개 모음



솔직히 말해서, 내가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는 순간이 있다고 생각해?

매력적인 순간과 매력적이지 않은 순간 모두 있다고 솔직하게 이야기 vs. 매력적인 순간만 있다고 긍정적으로 표현

만약 내가 외계인에게 납치되어 3년 동안 돌아오지 못한다면 어떻게 할 거야?

기다리고 싶은 마음 vs. 새로운 시작을 고려

네 핸드폰 잠금 해제하면 뭐가 나올까? 혹시 내가 몰라야 할 비밀이 있니?

투명하게 모든 것을 공개 vs.


만약 내가 죽는다면, 나의 마지막 순간을 어떻게 보내주길 바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마지막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 vs. 후회 없는 삶을 살고 싶은 마음

만약 우리가 24시간 동안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완전히 자유로운 시간을 가진다면, 뭘 하고 싶어?

함께 떠나는 여행 vs. 집에서 편안하게 휴식

만약 우리가 영화 속 주인공이 된다면, 어떤 영화의 어떤 장면에 있고 싶어?

액션 영화의 주인공 vs. 로맨틱 코미디의 주인공

만약 내가 지금 바로 10살 어리게 된다면, 어떻게 살고 싶어?

과거의 후회를 바로잡고 싶은 마음 vs. 현재의 삶을 즐기고 싶은 마음


만약 내가 지금 바로 10살 나이로 돌아간다면, 어떤 조언을 해주고 싶어?

현실적인 조언 vs. 꿈을 향해 도전하라는 조언

만약 내가 지금 바로 다른 성별로 태어난다면, 어떻게 살고 싶어?

다른 성별의 삶을 경험하고 싶은 마음 vs. 현재의 성별에 만족

만약 내가 지금 바로 다른 나라로 이민을 간다면, 어디로 가고 싶어?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고 싶은 마음 vs. 현재의 삶을 유지하고 싶은 마음

만약 내가 지금 바로 모든 것을 포기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면, 어떤 삶을 살고 싶어?

익숙한 삶을 버리고 도전하고 싶은 마음 vs. 안정적인 삶을 유지하고 싶은 마음

만약 내가 지금 바로 복권에 당첨된다면, 어떻게 돈을 쓰고 싶어?

돈을 써서 즐기고 싶은 마음 vs. 돈을 투자하고 싶은 마음

만약 내가 지금 바로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이 된다면, 어떻게 살고 싶어?

명성을 즐기고 싶은 마음 vs. 평범한 삶을 유지하고 싶은 마음

우리 관계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은 무엇이고, 가장 아쉬운 부분은 무엇이라고 생각해?

서로의 장점을 칭찬하고 감사하는 마음 vs. 솔직하게 부족한 부분을 이야기

혹시 내가 모르는 사이에 내가 너에게 상처를 준 적이 있거나, 실망시킨 적이 있다고 생각해?

과거의 실수를 반성하고 사과하는 마음 vs.

만약 우리가 헤어진다면, 어떤 이유가 가장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해?

서로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마음 vs.

만약 우리가 결혼한다면, 어떤 부부가 될 것 같아?

행복하고 아름다운 결혼 생활을 꿈꾸는 마음 vs. 솔직하게 어려움을 이야기

만약 우리에게 아이가 있다면, 어떤 부모가 되고 싶어?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한 노력 vs. 솔직하게 부모가 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이야기

우리 관계의 미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함께 미래를 계획하고 싶은 마음 vs. 솔직하게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고민을 이야기

내가 너에게 가장 큰 영향을 준 부분은 무엇이라고 생각해?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마음 vs. 솔직하게 자신의 부족함을 이야기

만약 내가 죽는다면, 나에게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무엇이야?

사랑한다는 마음을 표현 vs. 솔직하게 후회와 아쉬움을 이야기

내가 너에게 가장 중요한 사람이라고 생각해?

서로에게 중요한 사람이라는 것을 확인하는 마음 vs.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이야기